11/06/2014

Mokelumne 자연보호 구역 / Carson Pass 88 corridor

105,165에이커 규모의 Mokelumne 자연보호 구역은 레익타호 약간 아래, 북쪽 씨에라-네바다 산맥의 중심에 위치하는데, 3개 지역의 Eldorado, Stanislaus 그리고 Toiyabe 국유림에 걸쳐있다. 캘리포니아 주 88번과 4번도로사이 지역이라서 도시사람들의 접근이 용이하다. 서쪽지역은 Mokelumne 강으로 물이 흘러가고, 동쪽지역은 Carson 강으로 (네바다) 흐른다.

이 지역들은 국유림과 자연보호구역이 뒤섞여 있는 지형들이 많아서, 바이크-엔-하이크 지역으로 최적이다. 7000 ft에서 8500 ft에 위치한 Single Track, Dirt Road 혹은 OHV 트레일을 이용해서 높은산들의 8/9부 능선까지 산악 자전거를 타고 이동한 다음, 산 정상까지는 하이킹을 하면 된다.



Kirkwood 스키장 (1), Thunder Mountain and Silver Lake (2)
이들 지역은 당연히 국유림 지역으로 레크리에이션 개념이 잘 정립되어 있다. 캠핑장도 잘 되어 있고, 셀폰 도 잘 터진다. 여름엔 스키장안에 산악 자전거 코스를 탈수 있지만, 닭장에 갖쳐서 리프트를 타고 오르락거리기 보다는 바이크-엔-하이크를 하는것이 좋다. Thunder마운틴과 실버레이크를 묶어서 15 ~ 30 마일정도의 루프를 만들면 좋다.

Option #1 : Bike-N-Hike : 15 miles
Thunder Mountain -> Hike up to Thimble Peak -> Back down to 88 hwy through Horse Canyon trail











Option #2 : Bike-N-Hike : 27 miles
Option #3 : Biking : 20 miles








Option #4 : Hiking : 12 miles, need a ride for going back to the start point.



Blue Lake 주변 (9)

블루 레이크는 바이킹, 백팩킹, 하이킹의 베이스 캠프로 손색이 없는, 아주 아름다운 곳이다. PCT 트레일이 남쪽에서 북쪽으로 가로지르는 곳에 위치하면서, 9000 ft 이상의 산 봉우리들이 많이 있다. 개발돠어 있는 캠핑장과 더불어 Dispersed 캠핑할 곳이 널려 있다.


Option #1 : Biking. 4번 하이웨이에서 88번 하이웨이로의 여행. 부족하다 생각되면 왕복 여행도 가능.











Carson Pass 주변 (5/6)

Option #1 : Hiking to RoundTop Peak














댓글 없음:

댓글 쓰기